하지마 제발좀그래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아보자 본문
주말 연휴가 있어도 어디든 쉽게 나가지 못하는 최근이고요.저 역시도 자녀들과 나가지 못하고 집콕생활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위드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어디든 떠나고 싶은 근래이죠.
이번 주말에는 서울에서도 맞닿고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 강릉 여행.조용한데다가 여행추세를 누릴 수 있는 강릉 가볼만한 곳을 장려합니다.하지만 코로나가 끝나기 전까지 우리 조용하고 고요한 외출을 소개해요.과거 어느때인가는 자유롭게 여행 다닐 수 있길 바라며 강릉 가볼만한곳 소개 해요.여행은 밤낮 설레고 흥미진진한 일이다 강릉으로 떠나봅시다.
1.강릉 정동진 레일바이크강원도 강릉에서 남다른 재미로 손꼽히는 정동진의 레일 바이크는 누구나 할 것 없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레저스포츠이라고 합니다.정동진 역을 출발하여 통쾌한 바닷바람을 느끼면서 달리며 동해 바다의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마음에 흡족하도록 관람할 수 있다는가장 큰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2인, 4인 간택해서 탈 수 있기에 커플, 친구, 가족들끼리 누릴 수 있는 관광지이고요.
정동진 레일바이크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역길 17
2. 강릉 솔향수목원솔향수목원은 서울에서 강릉 시내로 돌입하기 전에 내방하면 좋은 곳이죠.가지가지 테마와 넓은 수목원으로 각가지 식물이 식재되어 있으니까불편한 도시에서 벗어나고 싶으면 솔향수목원이 제격이죠.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 찾아도 좋을 곳이죠.
강릉 솔향수목원은 금강소나무 원시림을 보유하고 있고, 칠성산 자락, 강릉에서 경치 좋기로 평판이 높은 용소골에 붙어있고 있어요.78만 제곱미터의 면적에 약 23개의 테마로 꾸며진 커다란 규모의 수목원이라고 합니다.비비추원, 수국원, 암석원, 약용식물원, 원추리원, 창포원, 철쭉원 등 계절에 따라 변신하는 각가지 모습을 볼 수 있어사시사철 내내 내방해도 볼거리 두둑한 곳이예요.
강릉솔향수목원강원 강릉시 구정면 수목원길 156
3. 강릉 정동심곡바다부채길정동심곡바다부채길은 군부대의 경계 근무와 정찰용으로만 사용해서 사람의 손길이 대다수 닿지 않았던 곳을국방부와 문화재청이 상담하여 2018년 첫번째로 민간인에게 개방한 곳이라고 합니다.그 때문에 자연 그대로 실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더 귀한 관광지이라고 합니다.바다를 따라 한 없이 길을 걷다 보면 자연의 아름다움에 넋을 놓고, 의견에 잠길 수 있다하니 기분 좋은 곳이고요.정동심곡바다부채길강원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950-39
4. 강릉 오죽헌 시립박물관신사임당과 율곡이가 태어난 오죽헌은 건축사적인 가치를 인정받아 보물로 지정되었죠.자녀들이 초등학생이나 중학생 이라면 딱 한번 견학 시켜볼만한 곳으로도 좋아요.오죽헌을 비롯해 문성사, 사랑채, 어제각 등 강릉시립박물관등이 자리 해요.대나무와 같이 한가롭게 분기위를 누릴 수 있기도하고, 산책할 수 있는 유적지이죠.
5. 강릉 사근진 해변바다가 보이는 동화같은 마을로 낮은 건물들 사이로 강릉 사근진 해변이 보이죠.탁트인 바다가 최고 일전에 상기되는 강릉은 경포대 해수욕장도 유명하지만 이런식으로 옹기종기한 동네도 좋아요.경향 있는 사진을 찍기 갈망한다면 사근진해변으로 발걸음을 옮겨 보자
많은 사람들이 캠핑하고 있는 모습도 아주 가끔 보이죠.
6. 주문진 수산시장신선한 해산물을 치를 수 있는 주문진 수산시장주문진 수산시장은 영동지방에서 제일로 손꼽히는 수산시장이라고 합니다.동해의 싱싱한 수산물을 만날 수 있는 이 곳은 복어, 임연수어, 오징어, 도치, 가자미 등 사철 제철 생선들이 두둑한 곳이예요.생선들은 들어오는 족족 경매를 사용해서 팔려나가고, 횟집과 난전으로 흩어져서 손님들에게 판매하는 곳이고요.주변의 주문진 성황당과 주문진등대로 볼만하니, 주문진 수산시장에 오신다면 두 곳도 기필코 나란히 내원해 보세요!
주문진수산시장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시장길 38
7.강릉 중앙시장1980년대 건립된 강릉 중앙시장강릉 중앙시장은 동부시장, 서부시장과 아울러 강릉의 3대 시장으로 손꼽히는 곳으로 여태껏도핵심 유통시장의 기능을 100% 드날리면서 성업 중에 있는 곳이예요. 공설 시장 상가와 축협, 농협마트, 개별 상가, 점토,
유흥점까지모두 밀집해 있는 곳으로 골목길과 도로변에는 노점상까지 있어 저녁이 되면 사람들로 북적이는
핫 플레이스이라고 합니다.도심에서도 멀지 않아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강릉중앙시장강원 강릉시 금성로 21
8. 강릉 순긋해변순긋해변은 캠핑과 차박명소로 유명해요.주위이에 피크닉 세트를 임대해주는 카페가 있어서 몸만가 캠핑을 누릴 수 있어요.순긋 해변은 청량한 바다와 아울러 파라솔을 피사체 사진을 찍으면 드라마틱하게 연출되겠습니다.또한 해변에서 캠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탁 트인 바다를 보면서 시7원한 맥주 한잔을 누릴 수 있는 곳이죠.
9. 강릉 명주동 거리명주동은 고려 시대부터 행정과 문화의 중심지였습니다.명주 예술마당, 햇살 박물관, 작은 공연장, 강릉 커피축제, 명주 프리마켓 등 많은 종류의 콘서트와 많은 종류의 문화행사들이 열리는 곳이예요.예스러움을 체감할 수 있다하며, 이 밖에도 이색카페 등도 많이 있어 역사를 느끼면서도 트렌디함을 나란히 만끽할 수 있어젊은 친구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이예요.
강릉 봉봉방앗간강원 강릉시 경강로2024번길 17-1
10. 강릉 경포대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이라면 말할 것도 없이 가봐야할 경포대해수욕장이죠.경포대해수욕장을 가기위해 강릉을 내원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
경포대는 관동팔경의 하나로 경포호수 북쪽 언덕에 있는 누각이죠.주말 나들이나 1빅2일 여행에 필수 코스로 반드시 한번 가보면 좋은 곳이죠.
강릉 가볼만한곳 너무 짧은거 같아 아쉬움 한가득이죠.이말고도 가볼만한곳이 너무 많아 1박2일여행으로는 미흡한 곳이죠.강릉여행은 여름에 가면 짜릿한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곳으로 좋으며, 가을겨울에 가면 단풍과 무성한 숲이반겨주는 곳이라서 어찌 계절에 가든 멋진 곳인 만큼은 틀림 없는데요.봄에 가든 여름에 가든 또 가을 겨울에 가든 사랑하는 사람과 또는 혼자 하는 여행을 멋지게 만들어줄 강릉여행이제부터 천천히 대책을 세워 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하지만 코로나 방역수칙은 기필코 지켜주길 기원합니다.!!!